기사 메일전송
캘러웨이골프 ‘크롬투어’ 뉴 라인업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4-02-01 16:23:05

기사수정


캘러웨이골프가 크롬투어 뉴 라인업을 출시한다.

 

뉴 라인업은 코어부터 커버까지 모든 부분을 바꿨다. 투어 선수에게 최적화한 골프볼 라인업으로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크롬투어 새 라인업과 함께 크롬소프트도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에 출시한 골프공에는 새로운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코어와 하이브리드 딤플, 고성능 투어 우레탄 소프트커버를 적용했다. 제조에 필요한 모든 재료부터 생산공정 및 검수과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기술인 프리시젼 테크놀리지를 적용했다.

 

볼 일관성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CT 스캔 기술로 정밀하게 검수했다.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플레이어와 협업해 골프볼 성능과 특성에 관한 피드백을 받았다.

 

코어에 적용한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 코어’ 기술은 볼 스피드 향상과 비거리 증가를 위한 기술이다. 볼 핵심 부분을 소프트하게 유지하면서도 고속 클럽스피드에서 전달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공에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다.

 

크기가 더 커져 눈에 띄게 잘 보이는 볼 넘버, 사이드 스탬프와 새로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 및 검수과정 모든 부분이 새롭게 변화된 부분이다. 트리플트랙과 360 트리플트랙이 모델 전체에 적용되어 골퍼들에게 선택의 폭을 확장했다.

 

크롬투어는 투어레벨의 골퍼에게 맞춘 볼이다. 빠른 볼 스피드와 긴 비거리, 일관된 스핀 및 그린사이드 컨트롤을 가능케해 샷메이킹이 가능하다.

 

크롬투어 X는 볼의 스피드와 궁극의 컨트롤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설계했다. 정확도 높은 아이언샷과 높은 스핀량을 통한 숏 게임에서의 유리함에 의해 티샷부터 퍼팅까지 최고의 퍼포먼스를 크롬투어 X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크롬소프트 빠른 볼 스피드와 뉴 하이브리드 딤플 장착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투어수준의 높은 퀄리티의 볼을 원하는 골퍼를 위한 크롬소프트로 업그레이드했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