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타이틀리스트, ‘스페셜 셀렉트 퍼터’ 8종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0-03-30 16:42:34

기사수정

[월간골프-Since 1970=월간골프 ]



타이틀리스트의 스페셜 셀렉트 퍼터

30일 타이틀리스트는 완벽히 새로워진 ‘스페셜 셀렉트 퍼터’(8종)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카티 카메론의 셀렉트 퍼터 라인은 2년마다 퍼포먼스와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며, 전세계 투어 선수들이 수십 년간을 선호해온 날렵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스카티 카메론만의 순도 높은 퍼포먼스가 담겨 완벽하게 재탄생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워진 헤드 디자인이다.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에 맞게 스카티 카메론이 20년동안 연구해 온 퓨어 밀드 페이스를 적용했다. 여기에, 블레이드형 퍼터에는 헤드 바닥의 솔 부분이 3개의 면이 부드럽게 각진 ‘트라이-솔(tri-sole)’ 디테일이 적용됐다. 여기에 스페셜 셀렉트 라인(8종)은 다섯 가지의 새로운 넥으로 구성된다.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토우 플로우 옵션의 다섯 가지 넥 구성은 어드레스 시 향상된 얼라인먼트를 제공하는 플러밍 넥(적용모델: 뉴포트, 뉴포트2, 스퀘어백 2)부터 새롭게 적용된 조형적 특징의 슬랜트 넥(뉴포트 2.5, 패스트백 1.5)과 슬랜트백 넥(플로우백 5.5), 그리고 힐 샤프트(델마)와 미드-벤드(플로우백 5) 샤프트까지 8종의 모델별 최적화된 넥 디자인으로 골퍼 개인의 성향과 스트로크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카티 카메론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퍼포먼스 밸런스의 무게 배분이 적용됐다. 블레이드 형에는 텅스텐 무게추를, 미드-말렛 형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무게추를 적용해 퍼터마다의 특징을 살려 스윗 스팟의 범위를 넓혔다.

   

이로 인해, 퍼팅의 안정성은 물론, 홀까지의 거리와 타구감이 정밀하게 컨트롤되어 그린 위에서 향상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한편, 이번 스페셜 셀렉트 퍼터에는 작은 디테일까지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퍼터 캐비티 뒤쪽에 적용돼 있던 스카티 카메론의 상징적인 3개의 ‘체리닷’이 동그란 테두리 모양의 ‘체리링’으로 새롭게 바뀌었다. 또한, 밑 부분이 살짝 두껍게 설계된 스카티 카메론의 새로운 피스톨리니 플러스 그립이 적용되어 향상된 타구감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셀렉트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적인 퍼터인 뉴포트, 뉴포트 2, 그리고 뉴포트 2.5의 블레이드형과 패스트백 1.5, 스퀘어백 2, 플로우백 5, 플로우백 5.5, 그리고 새롭게 추가 구성된 델마까지 총 8종의 퍼터로 구성된다. 델마 모델은 왼손잡이용으로도 출시된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