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타이틀리스트, ‘웨지 명장’ 밥 보키 디자인 ‘SM8’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0-03-09 17:03:33

기사수정

[월간골프-Since 1970=월간골프 ]





타이틀리스트는 ‘웨지의 명장’ 밥 보키의 디자인 SM8 웨지를 6일 전세계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8 웨지는 출시 전부터 PGA 투어에서 ‘웨지 사용률 1위’를 기록하며, 2004년부터 지금까지 ‘전세계 넘버원 웨지’로써 역사적인 기록을 써 내려 가고 있다.

   

SM8 웨지의 가장 거대한 변화는 혁신적인 무게 중심 설계이다.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으로 무게 중심을 웨지 페이스 전면으로 설계해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이 향상시켰으며, 견고한 타구감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보키 그라인드로 각 개인의 골퍼에게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더욱 정교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100% 검수 공정을 거쳐 일관된 스핀 밀드 그루브로 이상적인 볼과 컨택이 가능하도록 특수하게 제작되어 보키 웨지만의 최고의 스핀량을 제공한다.

   

투어에서 입증된 SM8의 6가지 보키 그라인드가 골퍼 개개인의 퍼포먼스에 맞는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밥 보키와 그의 웨지 R&D팀이 수 십 년간 전세계 유명 투어 선수들과의 끊임없는 협업을 통해 개발한 6가지 그라인드(F, S, M, K, L, D)는 골퍼들의 다양한 스윙 타입과 샷 메이킹 스타일, 그리고 어떠한 코스 컨디션에도 구애 받지 않고 완벽한 샷을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SM8의 D그라인드에는 54.12°와 56.12° 로프트가 새로운 웨지 퍼포먼스 라인업으로 추가되어 미드부터 하이까지 다양한 샌드 웨지 바운스 옵션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한편, 이번 SM8 웨지는 투어 크롬(Tour Chrome), 브러쉬드 스틸(Brushed Steel), 그리고 제트 블랙(Jet Black)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3월 6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설문조사 이벤트와 함께 ‘웨지 셀렉터 툴 Wedge Selector Tool’을 활용해 평소 스윙 스타일과 플레이하는 코스 컨디션에 따라 나에게 맞는 웨지를 온라인에서 간단한 셀프 피팅을 진행할 수 있다.










-월간골프 최영락 기자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