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와이드앵글, 봄 맞이 ‘모과 패턴 시리즈’ 출시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5-04-10 16:34:51

기사수정

골프웨어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이 봄 라운딩을 준비하는 여성 골퍼의 패션을 책임질 ‘모과 패턴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리즈는 간절기부터 봄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봄 날씨에 맞춰 밝고 화사한 컬러와 귀여운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패션을 중시하는 젊은 여성 골퍼를 공략하고자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것 또한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디테일을 살리고 일교차가 심한 봄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봄철 라운딩에는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밝은 컬러와 경쾌한 디자인이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골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했다”며 “모과 패턴이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강조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모바일 홈페이지(m.wide-angle.co.kr) 오픈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 기기 이용자의 접근성을 고려해 쉽고 간편하게 구성된 게 특징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새단장했다”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의 지속적인 관리와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폭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홈페이지는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콘셉트와 스토리, 카탈로그,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 정보, 매장정보 등 꼭 필요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라인별로 상·하의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덕트(제품)’ 카테고리를 신설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와이드앵글이 후원하고 있는 박인비, 고진영 선수의 의류 착용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스폰서십’ 카테고리도 새롭게 추가됐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